본문 바로가기
국내여행

인천 청라 호수공원

by 썸씽쉐어 2020. 6. 27.
728x90
반응형

인천 청라 호수공원을 방문했습니다.

환상의 숲놀이터에서 딸이 실컷 놀수 있었는데 아쉽게 공사중이네요 ㅠ

 

요즘 놀이터에 짚라인은 기본적인 것 같습니다. 딸이 짚라인 좋아하는데 아쉽네요.

 

 

미끄럼틀이 정말 창의적입니다.

밤에 와서 야경을 볼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.

호수와 아파트 뷰가 정말 좋네요

크리스탈 조형인데 빛 색깔이 바뀌면서 정말 멋지네요

상어 조형물도 있습니다.

인라인 타는 공원에서의 뷰입니다.

 

정말 여유롭고 산듯한 도시네요.

반응형

댓글